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하스스톤]브라질 카드팩40장결과


원래 카드팩 지르기전에 블리즈컨입장권 사서 볼려고했는데 이미 구매가 끝나서

카드팩40장을 지르게됬네요 밑에있는결과들은 희귀카드 나온것만제외하고 

영웅카드 황금카드 전설카드만 첨부했습니다 

바다거인 100가루 개이득 고통의 수행사제! 황금일반카드

와우 영웅카드 씹랄 둠해머

노루야캐요 자연이그대를 거부하리라

네놈을 추격해주마!

야수의 격노 처음먹어봣는데 쓸데없을거같아서 갈았어요

와우 황금 희귀!카드

요것도 갈앗졍ㅠㅠ

응? 이소리는? 황금 전설카드?

가자 황금 이세라!!

이런ㅆㅂ!

어디를 공격할까요 와우 황금일반카드

자연이 그대를 거부하리라 드루이드왈

내방패를 아르거스에! 황금희귀카드

요즘 얼음방패쓰는 법사들 짜증나더라고여 그래서 킵해둠ㅋ

오 황금 개풀? 그러면 개들을 풀어라할때 황금개ㅅ끼들 나오겟네

와우! 황금투희귀카드

???굶주린게? 헤헤 영웅카드네 갈아야징 100가루개이득

와우 황금 일반종자카드

하... 카드팩 37장깔때까지 전설이 한장나왔어 이러면 본전치키도못하는데ㅠㅠ

어? 이소리는 황금라그나노스님이 날부르고있다!!!

라그나노스님의 힘이느껴지는구나!!

?라그나노스님의 동생이에요? 왜님이나오세요



마지막 1장ㅠㅠ 총40장까서 전설2장나왔네요 20장에 전설한장인걸 감안하면 본전치기는 했으니 후회는안합니다 그리고 남작게돈 갈아서 이세라만들었어요ㅋㅋ


저처럼 하스스톤 카드팩40장을 싸게 3만2천원에 사고싶다면 밑에글을 클릭하세요

2015/10/06 - [게임/하스스톤] - [하스스톤]브라질결제로 카드,모험모드,영웅 싸게구매하는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