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하스스톤]오늘 하스스톤 골드팩한장에서 전설카드득

하스스톤 일본어로 바꿔서 카드팩 깔때 음성으로 들을려고했는데 갑자기 

에드윈밴클리프가두둥하고 떳네요 일본으로바꿔서 하니깐 더잘뜨는거같아요ㅋㅋ 

진짜아무생각없이 깟는데 나와주니 정말 감격스럽네요 전설2장나온지 얼마나됬다고ㅋㅋ


하스스톤을 일본어로 바꿔서하고싶다면 밑에글클릭하세요

2015/10/25 - [게임/하스스톤] - [하스스톤]하스스톤 일본어로 바꿔서 하는법


하스스톤 카드팩을 좀더싸게 구매하거나결제하고싶다면 밑에글클릭하셔서 이동하세요

2015/10/06 - [게임/하스스톤] - [하스스톤]브라질결제로 카드,모험모드,영웅 싸게구매하는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