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Alien: Isolation]에일리언 아이솔레이션 지역락풀린기념으로 반값세일

오늘자 10월28일 스팀에들어가보니깐 Alien Isolation(에일리언 아이솔레이션)

게임이 상점 메인에 보이네요

원래 한국에서는 에일리언 아이솔레이션은 구매가불가능해 

대리구매나 외국인한테 직접게임을받는수단으로밖에 

게임을받지못했는데 이제는 당당하게 대리구매필요없이 직접살수있게 됬네요

지역락 풀린기념으로 반값세일해서 24.99달러에 파네요

이런기회 흔치않으니 빨리 사두는게 좋을거같아요 제친구도 이미 삿네요ㅋㅋ

게임에 대한 대부분의평도 좋은편이라 평소에 에일리언 아이솔레이션을

구매하시고싶은신분들은  거리낌없이 바로구매할수있겠네요


만약 카드가없어서 구매를못하시면 제가 대리구매해드리겠습니다 밑에글이동하셔서

 스팀아이디로 친추거시면 됩니다 가격은 수수료값만포함해서 싸게 사드리겠습니다

2015/10/05 - [게임/스팀] - [steam]스팀 게임 싸게 대리구매해드립니다


만약 에일리언 아이솔레이션에 대헤 관심이없거나 비싸서 구매가꺼려지시는분들은

 스팀게임을 좀더싸게 구매할수있는 사이트를 소개해드릴테니 밑에글 클릭하셔서 

본문이동하시면됩니다

2015/10/05 - [게임/스팀] - [steam]스팀게임을 좀더 싸게사보자! 리셀러사이트g2a소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