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제가 오늘 네이버 서핑중에 풋볼매니저온라인이 있어갔고

한번회원가입을하고 게임설치까지할려고합니다

설치는 그리오래걸리지 않아요

한10분이면 다받네요

네 자기가 수지라고하네요ㅎ;​

여기감독명도 피파3닉네임과 똑같이하죠

이야 네이버랑 다음 구글있길레 네이트온있을줄알았는데 네이트온이

있네요? 이거 레어닉인가요?

네 제 팀엠블럼입니다 물론 뜻은있죠 하늘색은 하늘이고 연두색은

선수들이뛰고있는 필드 빨간색 선수는 열정적인빨강 그래서 빨강으로했고여

선수위에 작게써져있는데 victory라고 써져있어요

요즘 핫한 기성용 성님을 모셔가죠

반갑습니다 행님

읽을필요가없을거같아요 그냥 확인을 누릅시다​

레온마스라는 아저씨가 나옵니다 이아저씨가 튜토리얼을 진행해주실거에요

벌써 시합이 시작했어요?​

오노 시작하고있네요 아직전술이랑 포메이션도 설정못했는데

오오 나쁘지않은 그래픽

에이 봐봐 전술이랑 포메이션 설정안하니깐 무승부가 나오지

그래 이런게임에서제일중요한게 팀관리지

알고있어요 아저씨 피파3좀 많이해서 대충 볼줄알아요

네네 알겠어요

네 한번 가봅시다

영입을 스카우트방식으로하네요ㄷㄷ 매니저게임은처음이라

이런방식은처음이에요

아 말보다는 행동이죠 빨리해보게 말좀줄여보시죠 아저씨

알겠어요 선수영입할려면 돈필요한건 누구나 다아는사실이에요

에이전트?

비서? 설마 아까그수지?


무슨 피파 처음할때 나오는 도움말인줄

오후3시에 경기를 잡아줍시다 저는 2시에일어나니깐

ㅎㅇ 수지 영입하러가자

어우 선수 클래스라 내가아직 쪼렙이라 영입할수있는선수가

질이좀 떨어지네요

아왜 자동선발하면 망해 하지마

나만의전술을 보는데 선택의폭이넓어서 생각많이했어요 저는 역습보다

점유율축구를 좋아해서 이렇게 했어요 포메이션도 딱그렇고여

첫출정식을 해봅시다

에헤이 시작하자마자 4분만에 브라타노비치가 선취골을 넣고 시작하네요

와우 벌써 2골째에요 전술이랑 포메이션 잘짠듯ㅎ

3골째 상대왜이리못하지? 아직 초심자라그런가

아 방심하다가 한골먹혓네요 그래도 괜찮아요 아직게임은 3:1이니

오 한판이기니 2억원씩주네요 현돈이면 좋겠다ㅎ

한판 하니 바로 레벨업? 1.6억원을 더받네요



가시기전에 공감하나씩만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