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레드상자 300개를깔껍니다

하루만에 구단가치가 천만원이나 떨어져잇네요;;

우선 상점에서 레드행운의열쇠 300개를사줍시다 6백만원가까이 돈이깨지네요ㄷㄷ

​그다음으로 레드행운의상자를 사줍시다 요건 그나마 싸네요

​굳굳 뭔가 뿌듯하당

​​자이제 까봅시다

​쉬볼? 이게 보상부스트상자야 리그시뮬상자야?

네 프리메라 선수팩 위로는 하나도 안떳네요 씨댕

안녕? 내소원은 피파하면서 너네를 보지않는거란다 하하​

꿩대신닭이라고 프리미어와 프리메라 선수팩을 까봅시다

자여기서 베일이나 호날두갑시다ㄱㄱ

안녕? 너도 레알이잖아 근대가격이왜이레​

자 사실 난 너를원했어 야투가 보고싶구나

​쉬볼? 안녕껌둥아 너 빡빡이던데 왜 머리가있니


아 님들 레드상자건 그린상자건 상자붙은건 절대 까지마세요 개손해입니다 6백만원써서 50만원얻엇어요 개쩜ㄷㄷ 레드상자는 절대 까면안될거같네요


공감하나씩만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

'게임 > 피파3'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피파3]미국피파3 후기  (3) 2015.10.02
미국피파3 회원가입과 게임설치법  (4) 2015.1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