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유희왕듀얼링크스]듀얼링크스 스테이지레벨별 NPC 사용덱

컴퓨터로 보시는분들은 자신의 레벨을 더 편하게 보실라면

컨트롤+F 를 누르시고 검색하시면

더편하게 보실수있습니다.


레벨 1

지하

공격력 1000 미만의 몬스터만 쓰기에 난이도는 매우 낮다.


유명한 생물들

공격력 1000 미만의 몬스터만 쓰기에 난이도는 매우 낮다.


레벨 5

식물원의 꽃

식물족 덱. 전체적으로 공격력은 낮으나 NPC와 똑같이 초반 잡덱인 무과금 플레이어는 각성의 빛 장착 마법 때문에 역전 당할 우려가 있다.

각성의빛 효과 *땅속성 몬스터만 장착 가능 장착 몬스터 1장의 공격력은 400 포인트 올리고 수비력은 200포인트 내린다


레벨 10

레벨 5랑 같음


레벨 14

령사의 수집물

령사 덱. 령사들은 수비력이 1500에 성벽 함정 카드를 사용하기에 높은 공격력을 가진 카드가 별로 없다면 상대하기 힘들다.


천년룡

융합 덱. 덱 이름답게 천년룡을 쓴다. 첫 턴에 순식간에 융합 소환을 하기도 하여 초보들에게 위협적일 수 있으며천년룡이 붉은 눈의 흑룡급의 능력치를

 가지기에 주의해야 한다.


융합 콤보


융합 덱.


흥분한 리버스들

리버스 몬스터들로 이루어진 덱. 리버스 몬스터 자체가 능력치가 구리고 강한 리버스 몬스터는 안 쓰기 때문에 상대하기 쉽다.


유니온의 지원

작암마수, 빙암마수 등 약한 유니온 카드들을 사용하는 덱. 

물론 강한 몬스터는 없으니 쉽다.


레벨 20

제물 소환

제물 소환을 서서히 시작하는 덱으로 제물 인형과 코스트 다운 마법 카드를 사용하고, 다크 플레임 등 제물 소환에 유리한 카드들을 사용하는 편, 주력 에이스 카드는 레벨 7의 공격력 2350 이블 나이트 드래곤, 일반 몬스터라 효과는 없다.


쿠후린

각성전사 쿠후린을 주력으로 쓰는 덱. 

쿠후린/의식 마법과 공격력 1500짜리 바닐라 몬스터들로 덱이 구성되어 있다. 


레벨 27

서커스 묘기

머더 서커스, 드림 삐에로, 블레이드 래빗을 사용한다. 이 덱의 진가는 악몽의 미궁, 단두대의 참극, 이타콰의 폭풍, 아누비스의 저주 함정 카드들인데, 상대의 함정 무효 및 마/함존을 파괴시키는 카드가 없는 경우에는 좀 힘겨울 수 있으며, 몬스터가 표시형식에 따라 효과를 발동하며 파.괴 시키고 바운스 시켜버린다.


심술꾸러기의 저주

말 그대로 심술꾸러기의 저주 함정 카드로 공격력 증감 효과를 반전 시켜 활용하는 덱. 다크 제로이드로 플레이어의 몬스터 공격력을 대폭 깎거나 초스피드 암살자를 이용해 패를 서너장 들고 공격력 감소 효과를 반전시켜 순식간에 고화력을 내는 전략을 쓴다. 어려운 덱은 아니지만 방심하면 원턴킬 당할 확률이 높은 덱.


흉폭화 레벨 3

일반 몬스터와 범골의 의지, 결전의 개시, 영혼 흡수자의 마도등을 키 카드로 하는 덱. 범골의 의지로 다음 키 카드까지 드로우를 잔뜩 땡긴 다음, 돌격지령이나 전투로 인해 묘지로 간 몬스터를 결전의 개시로 필드에 대량 전개 한 후 영혼 흡수자의 마도를 장착시키는 콤보를 사용한다.


레벨 33

묘지의 힘

레벨27에서 '서커스 묘기' 덱이 좀 까다로웠다면 레벨33에서는 '묘지의 힘' 덱이 까다로운 편이다. 바늘 맘보와 원더 벌룬 마법카드로 플레이어의 공격력을 깎으며 자신은 혼을 먹는 바즈, 신룡-엑셀리온, 파사의 대검-바오우, 수호령의 부적 카드들로 공격력을 높이며 압박해온다.


매지컬 실크햇

주로 매지컬 실크햇 함정을 사용하며 수비 몬스터로 빅 실드 가드너나 묘지기의 주술사를 세트 시켜 놓으며. 수비 몬스터를 공격 시, 실크햇으로 덱에서 황야의 토네이도, 황금의 사신상, 저주받은 관을 선택하여 몬스터와 섞어 놓는다.


듀얼 몬스터 2

듀얼 몬스터를 쓰며 마법/함정도 듀얼 몬스터 전용 이중의 함정 속으로, 빅팀 카운터, 스페셜 듀얼 소환을 사용하며 번외로 아룡포효 마법카드를 쓴다.


진정한 리버스

쉬운 상대. 하늘하늘, 흰 꼬리의 검은고양이, 죽음의 4성 무당벌레, 왕좌의 침략자, 스켈엔젤, 데스 햄스터 카드를 사용하며 함정은 없고 얕은 무덤 마법 카드 2장을 쓴다. 


아쿠아의 합창

아쿠아의 합창 카드를 주축으로 짜여진 덱. 동성동명동맹 조약과 시간의 기계-타임머신 함정도 사용하며 마법 카드는 쓰지 않는다. 버드 페이스, 길라사우루스, 돌도라를 각 3장씩, 일반 몬스터인 해피 레이디, 효과를 가진 해피 레이디 1, 2, 3을 쓴다


유니온의 지원 2

20레벨에 있었던 유니온 덱의 두번째 버전이다. 여전히 작암마수, 빙암마수를 주로 사용하면서 추가로 블러드 오키스와 데스 댄들을 사용한다. 전선 기지로 필드 전개를 하며 콤비네이션 어택, 용기의 깃발 마법카드를 사용하기도 한다. 함정 카드에는 겟 라이드! 사용한다.


스피릿 몬스터 2

스피릿 몬스터로 이루어진 컨셉의 덱 두번째 버전. 스피릿 몬스터는 이나바의 백토, 마하라기, 불사조, 위대한 탱구, 야먀토신, 봉황을 사용하고, 마법카드로는 영혼 에너지 고정 장치, 죽음의 매직 박스, 길 잃은 아기양이 있으며, 

함정카드는 스피릿의 권유가 있다. 


레벨 39

천사와 미스티컬 비스트

왕가의 신전 마법카드 3장, 약체화 가면, 아포피스의 화신, 아누비스의 저주, 아누비스의 심판 함정 카드가 있고 사용 몬스터는 천사족 몬스터인 아기도

 신성한 몬스터 셀케트, 켈도, 스켈엔젤를 사용한다.


파이어 비트

화염 속성으로 이루어진 덱. 화염 속성의 몬스터인 타오르는 히타, 헬 프로미넌스, 화염을 지배하는 자, 리그라스 리퍼, 화염 속성에 버프를 받는 엘리멘트 드래곤, 엘리멘트 사우르스, 엘리멘트 발키리를 사용한다. 


분노의 드래곤

이름은 드래곤인데 정작 사용 몬스터들은 공룡족들이다. 두 머리의 킹렉스, 시체를 먹는 용, 메가자우러, 엘리멘트 사우르스가 있고 마법카드는 쥐라기 월드, 테일 스윙, 체온 상승을 사용한다. 함정카드에는 수렵본능 1장과 화석발굴 2장이 있다.


승리의 홀리 라이트닝

빛속성 천사족으로 짜여진 덱. 몬스터에는 바이론 옴, 창조의 대행자 비너스, 신성한 구체, 역전의 여신, 버프형 몬스터 승리를 이끄는 손 프리야가 있으며 마법카드로는 엘프의 빛, 은화살, 코트 오브 저스티스를 사용하고 함정카드는 없다.


전설의 도시 아틀란티스

이름 답게 물 속성 컨셉으로 구성되어 있는 덱. 주력 몬스터인 암흑 대요새호와 암흑 대요새호의 효과 코스트인 어뢰어, 포탄 창조개도 사용하며 바늘 맘보, 중장갑 거북, 해적선 스컬 블러드호, 리바이벌 슬라임까지 있다

.

운명의 동전

도박 컨셉의 덱. 내포 된 코인 토스 몬스터들이 은근히 껄끄럽다. 블로백 드래곤, 아마조네스 훈련생, 변덕스런 여신, 시간의 마술사를 사용한다. 


가디언

가디언 카드 군으로 구성된 컨셉 덱. 웨폰 서머너, 가디언 실, 가디언 바오우, 장착 마법 카드인 유성의 활-실, 파사의 대검-바오우을

 사용하면서도 의외로 포스 마법카드 까지 사용한다.


레벨 45

사일런트 매지션

사용 몬스터는 사일런트 매지션 LV4, 사일런트 매지션 LV8, 엘리멘트 메지션, 흑마력의 정제자를 사용. 마법 카드에는 원더 원드, 컵 오브 에이스, 비술서를 쓰고 함정으로는 

매지션즈 서클을 사용한다.

.

메테오 블랙 드래곤

융합 몬스터 덱. 이름처럼 메테오 블랙 드래곤이 메인이며 

엑스트라 덱에 3장 꽉 차 있다. 


두 머리의 썬더 드래곤

메테오 블랙 드래곤 덱과 같이 융합 소환을 노리는 덱. 똑같이 두 머리의 썬더 드래곤이 엑스트라 덱에도 3장 꽉 차 있다.


백룡강림

덱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푸른 눈의 백룡이 들어있는 덱이다. 사용 몬스터로는 능력치도 좋지 않은 일반 몬스터 암흑의 드래곤왕, 데블드래곤과 의식 몬스터 나이트 오브 화이트 드래곤, 의식 몬스터 서치용 천수의 신, 의식 마법 서치용 소닉 버드, 강력한 일반 몬스터 푸른 눈의 백룡이 있다


가면마수

가면마수 데스 가디우스 덱. 가면마수 데스 가디우스, 가면주술사 커스드 규라, 멜키드 사면수, 리바이벌 슬라임, 마법 카드에는 장착 마법 카드인 유언의 가면과 어둠의 에너지가 있으며 함정 카드에는 프릿그의 사과밖에 없다.


기계의 동요

기계 몬스터로 이루어진 덱. 레벨 45에서는 가장 쉽다고 할 수 있다. 일반 몬스터 왕실의 가디언, 개틀링 버기, 효과 몬스터 델타트라이, 드릴라고, 강화지원메카 헤비웨폰, 오일맨이 있으며 마법 카드에는 그레비티 블래스터, 기계 개조 공장을 사용. 함정 카드로는 레어메탈화 마법반사장갑을 사용한다.


신의 은총

구세의 미의 신 노스웸코 의식 소환 덱. 몬스터는 구세의 미의 신 노스웸코, 용기의 모래시계, 의식 관련 서치 카드 천수의 신, 소닉 버드가 있으며 크리보르도 3장까지 사용한다. 마법 카드에는 구세의 의식, 카드 트레이더, 리로드, 의식 몬스터를 서포트하는 마법 카드 의식의 감옥, 계약 이행, 승화하는 혼이 있다. 


레벨 51

스피릿 몬스터 3

스피릿 몬스터 컨셉 덱의 3번째 버전. 스피릿 몬스터와 의식 몬스터 파멸의 마왕 가란돌프를 섞어 사용한다. 사용 몬스터에는 주 어태커로 쓰이는 뇌제신, 아수라, 야마토신, 에스피릿 버드-무학, 암흑의 미믹 LV3, 파멸의 마왕 가란돌프를 사용하고, 마법 카드로는 스피릿을 보조하는 에스프릿 파워스팟, 신기 - 거울, 의식 마법 파멸의 의식이 있다


어둡고 붉은 햄버거

저레벨 스테이지에 있었던 의식 덱의 업그레이드 버전. 다만 저레벨 덱에서는 의식 몬스터를 댄싱 솔저, 스컬 라이더, 헝그리 버거 3가지를 섞어 썼지만 51레벨에서는 헝그리 버거만을 사용한다.


듀얼 몬스터 3

듀얼 몬스터 덱 세번째 버전. 듀얼 솔저, 거인 고글, 블레이즈윙 버터플라이 윌프스를 각 3장씩, 밸류어블 아머 1장을 사용한다. 51레벨 덱이지만 생각보다 다양한 듀얼 몬스터를 사용하지 않으며 예전과 비슷한 구성에 고작 5레벨 밸류어블 아머 1장이 추가 된 것 뿐이다.


나락과의 계약

덱 이름에서 느껴지듯이 어둠 속성 의식 몬스터를 사용한다. 까다로운 새크리파이스부터 파멸의 마왕 가란돌프, 제라를 각 1장씩 사용하며 의식 서치용 소닉 버드 2장, 천수의 신 3장, 의식 제물용 의식의 공물 3장을 사용하며 마법 카드는 어둠 속성 전용 의식 마법 나락과의 계약과 빅뱅 슛을 3장, 계약 이행을 1장 사용한다.


암흑 기사 가이아

주로 용기사 가이아를 융합 소환하는 덱. 사용 몬스터는 일반 몬스터 암흑 기사 가이아, 커스 오브 드래곤 및 질풍의 암흑 기사 가이아,

일반 몬스터 서치용 청룡의 소환사, 융합 대체 몬스터 심안의 여신, 

어둠 속성 제물 몬스터 더블 코스톤을 사용한다.


고양이 귀와 친구

덱 이름만 봐서는 뭐하는 덱인지 감이 안 잡히는데 무슨 덱인가 하면, 야수전사족 몬스터를 사용하는 덱이다. 미노타우로스, 레온타우로스, 퓨먼, 자칼의 영기사, 고양이귀족, 장착 카드 서치용 명공 호철, 융합 몬스터 미노켄타우로스가 있으며 마법 카드에는 파사의 대검-바오우, 마성의 달, 포스를 사용한다


바람과 함께 나타나다

이름이 특이한 덱. '고양이 귀와 친구' 덱 처럼 이름만 봐선 도대체 무슨 컨셉 덱인지 알 수가 없지만 붙어보면 바람 속성의 몬스터로 이루어진 덱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듀얼링크스 캐릭터 얻는법이 궁금하시면 밑에글을

2017/05/18 - [게임/유희왕듀얼링크스] - [유희왕듀얼링크스]듀얼링크스 캐릭터 얻는 해금 미션 총정리


캐릭터별 스킬얻는 법이 궁금하시면 밑에글을 클릭해주세요

2017/05/17 - [게임/유희왕듀얼링크스] - [유희왕듀얼링크스]듀얼링크스 스킬 캐릭터별 총모음





[유희왕듀얼링크스]듀얼링크스 스테이지레벨별 NPC 사용덱


반응형